아이와 가기 좋은 강원도 삼척 여름 여행 알아보세요!

    도계유리나라

    도계 유리나라는 ''도계! 유리의 꽃으로 피어나다'' 라는 주제로 예술과 산업, 예술과 재생을 융합시켜 설립된 의미있는 문화공간이다. 또한 피노키오나라는 친환경 웰빙 자재인 목재를 활용한 오감 및 만들기 체험, 피노키오 전시, 어린이 나무놀이터 등 목재문화 체험 공간이다. 주요시설로는 도계유리나라에는 유리역사관, 유리작가관, 보석방, 유리갤러리, 체험실, 유리상품 판매장, 시연장 등이 있고, 피노키오나라는 나무이용 전시실, 나무도서관, 나무놀이터, 피노키오 전시실, 피노키오 제작실 등이 있다.

     

    작은 해안마을에서 영화같은 스노클링을, 갈남항

    수로부인헌화공원이 있는 임원항에서 7번국도를 따라 7.3Km 남짓 북쪽으로 달려가 해신당공원이 있는 신남항을 지나면 한적하면서도 아늑한 항구 갈남항을 만나게 된다. 갈남마을은 아담한 어촌마을이지만 명태잡이와 미역채취로 한때는 인근에서 부유한 마을로 손꼽혔으며, 1970년대 동해안 해산물 양식 개척지이기도 하다. 풍부한 해산물과 수많은 갯바위, 맑은 바닷물 덕분에 최근에는 멀리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점차 늘고 있다.

     

    기차 좋아하는 어린이 모여라, 하이원추추파크

    강원도 삼척시에 있는 하이원추추파크는 국내 최장, 최고, 최초의 철도 체험형 리조트다. 국내 유일의 산악철도와 영동선을 활용한 기차테마파크로 남녀노소 누구나 추억과 낭만으로 가득한 기차여행을 즐기고 숙박까지 할 수 있다. 리조트는 지그재그 철도를 달리는 스위치백트레인, 스위스의 산악열차를 본뜬 인클라인트레인, 미니트레인 외 30동의 숙박시설, 31개의 오토캠핑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주변에 경관이 빼어난 관광지도 많다. 한국의 아름다운길 100선에 선정된 새천년 해안도로, 절묘한 해안선과 풍광으로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는 장호항에서 스노클링과 바다 래프팅 등을 즐길 수 있다.

     

    물썰매 타고, 그림책도 읽고, 이사부사자공원

    가족형 테마공원으로 동해안의 아름다운 절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사계절 썰매장인 터비 썰매는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동심의 세계를 안겨줄 것이며, 야간에는 추억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다.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